인터넷 및 게임 속도 향상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유명한것은 아마도 패스트핑 일겁니다.

거기서 최신버전인 4.0 소개를 드릴까 하는데요..

이것만 있으면 인터넷 속도와 함께 고사양게임이라서 조금 부담스러웠을 리니지, 아이온 같은 게임들의

속도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가 있다고하네요.

패스트핑 4.0 버전이지만 줄여서 패핑4.0 이라고 부르기도... 오히려 입에 잘 달라붙는건 줄인이름이죠? ㅋㅋㅋ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일도 있고 사용법 설명도 잘 되어있는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받기

 

 

 

이런종류의 프로그램들은 많이 있습니다만.. 저는 특히나 패스트핑 4.0 버전을 즐긴답니다 ㅋ

솔직히 말하면 앱기능같은걸 안쓴다면 1.3 버전만 해도 충분히 쓸만하지만 다른 기능도 추가되어서

좋다는 분들도 있고 호불호가 조금 갈리긴 한답니다 ㅋㅋㅋㅋ 제가 패핑4.0 소개를 드리는건

바로 좋다고 느꼈기 때문이란건 아시겠죠???

가끔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게임을 하는데 렉이 좀 있다고 느껴진다면 한번 써보세요.

실행하시면 위의 그림처럼 버튼이 나오니까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일단 기존의 인터넷 환경을 종료하고 좀 더 최적화 된 인터넷

환경으로 연결하기때문에 잠시 꺼진다고 합니다.

게임에 따라서 리니지 패스트핑 4.0 이라거나.. 아이온 같은경우는 리니지대신 넣으면 되겠죠??

저런식으로 게임의 이름을 붙여서 부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종료를 할때에도 똑같이 인터넷 연결이 잠시 끊겼다가 다시 연결됩니다.

 

 

패스트핑 4.0 다운 받으시면 이런 앱기능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게임, 추천, 필수.. 이런식으로 설정을 해 두시면 바로 눌러서 실행할수있는 그런 장점도 있죠 ㅎㅎ

아이온 패핑4.0 이라고하면서 게임에만 너무 치중하시면 다른 기능을 놓칠수도 있으니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잘 파악하시고 활용해야 비로소 제대로 사용한다고 할 수 있겠죠??

 

 

모바일 게임이 판을 치고있다고는 하지만 온라인게임이 죽어버린건 아니죠???

아이온을 즐기시는 분들이 비오는날 조금 렉 걱정이 된다면 아이온 패스트핑 4.0 이용하시면 좋답니다.

게임속도향상 프로그램 이라고 불리우지만 그건 게임하는데 많이써서 그럴뿐이고...

일반적으로 인터넷 웹서핑 할때 속도가 느리다 싶을때 패스트핑 4.0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역시나 속도가 좀 올라간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여러모로 쓸모있는 프로그램... 있으면 정말 좋답니다 ㅎㅎ

 

 

Posted by 오리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