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며 문서작성을 해야한다면.. 아마 이거 많이 찾으실겁니다.

바로..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하는방법!!!! 그쵸??

작년부터 년도별로 버전을 가르는게 아니라.. 네오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한글 2016 무료설치 한다고는 하지만.. 결국은 네오라는 이름으로 된답니다.

이번 2017 역시 마찬가지죠. 그렇다면...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가???
간단합니다. 설치할수있는 파일과... 어둠의 파일 2개가 있으면 아주 간단하죠.

일단 제가 참고를 한 게시글 하나를 소개드립니다.

파일을 왜 안올리느냐?? 혹시라도 괜한 말썽 벌어질까봐.... ㅎㅎㅎㅎㅎㅎ

신기한것이..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하는데 저작권침해는 아니라고하네요..

조금 얼떨떨하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믿어야죠 ㅎㅎㅎ

 

 

 

한글 2016 무료설치 다운

 

 

 

 

일단 저 블로그는.. 반말로 글을 쓰는게 별로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파일이 있으니!!!!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버전으로 무료설치 가능하다고하니!!!

글을 다 읽고.. 그대로 따라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제가 말씀드린대로... 네오라고 나옵니다. 이제는 년도같은 숫자가 붙지 않습니다.

전부 네오로 통일이랍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런게 있네요... 이게 없으면 설치가 되지 않는다고합니다.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한번 하려는데... 별 전문적인걸 다 설치하게 생겼네요 ㅎㅎㅎㅎ

찾으러 갈 필요는 없구요...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파일을 준비해서 설치까지 도와주는것이 바로.. 한글 2016 무료설치 클라스... ㅎㅎㅎ

그냥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아주 편합니다 ㅎㅎㅎ

 

 

설치가 끝나면.. 이제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진행이 됩니다.

이것이 본방이죠?? 모든 프로그램이 그렇듯이... 설치게이지가 다 찰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그냥 만화를 보고있던가 딴데가서 볼일보고 오셔도 된답니다 ㅎㅎㅎ

 

 

설치가 끝나면.. 이제 제품군에 대한 설정을 합니다. 기본값으로 설정을 해도 되고..

사용자 설정으로 전부 다 지정을 해주셔도 됩니다.

어떤걸 하시든 그건 자유!!! 그리고 마음껏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ㅎ

크게 어렵지 않죠??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방법이었습니다.

 

 

 

 

 

 

Posted by 오리왕 :